상품 검색

장바구니

서비스 이용약관

브라보b#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브라보앤뉴(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운영하는 "브라보앤뉴" 온라인 몰(이하 “몰”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https://www.bravobshop.com)을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운영하는 쇼핑몰 PC 웹사이트(https://www.bravobshop.com, 이하 “PC웹”이라 함)와 모바일 웹사이트(이하 “모바일웹”이라 함)를 통해서 제공되는 서비스(이하 “포털서비스”라 함)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회원 ID(이하 “아이디”라 함)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각 회원이 지정하는 고유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PASSWORD(이하 “비밀번호”라 함)는 회원의 본인 확인 후 서비스 제공을 위한 로그인을 위해 회원 아이디와 함께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판매자”란 회사와 별도의 상품 판매 등의 계약을 체결하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8. “포인트”란 이용자가 회사 또는 참여사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했을 때 회사 또는 참여사가 무상으로 발행한 가상의 포인트인 몰 적립금을 말하며 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365일이며 이후 자동 소멸 처리됩니다.)

9.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약관 제2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또는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약관변경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후 개정 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등)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관련 지원 서비스

다) 계약체결, 결제 지원 및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

라)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마) 기타 전자상거래관련 서비스

바)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및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이는 사전에 공지됩니다.

4. 회사는 국가비상상태, 정전, 천재지변이나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설비 장애,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한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에게 홈페이지, Email,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Email 및 기타의 방법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을 통해 게재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


제 5 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이용계약 내용에 동의 후 회사에서 지정한 가입양식에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내국인(개인) 및 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 개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소유한 국내 거주 외국인이 할 수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 개인) 회원의 경우 구매, 결제 등 일부 서비스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이용자가 등록한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회원탈퇴 후 15일 이내에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단, 동일 닉네임 재사용 불가)

라)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마)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자가 악의적인 이용을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바)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도박, 영리추구, 미풍양속 저하 등의 부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3.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다만,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차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이용 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물품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추후 변경될 경우 이러한 구매서비스의 이용 및 거래 이행에 대해서도 개별약관 등에 의한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6. 회원의 아이디 및 닉네임은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한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 및 닉네임을 사용하게 됩니다.

7. 이용자의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6조 제2항 각호에 속한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이용자에게 서비스의 제한, 이용계약 해지, 기타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정보에 허위사실을 등록할 경우

나)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및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다) 다른 이용자에게 욕설, 비방, 희롱,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경우

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회사의 프로그램을 임의로 변경, 해킹 또는 해킹 시도 하는 경우,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마) 공공질서, 미풍양속 위배 등 제7조 2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사) 회사의 직원, 운영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또는 타 커뮤니티 등에서 고의로 비방 글들을 게재하여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이력이 확인된 경우

아)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자) 회사에서 지정한 상당한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차) 경품, 이벤트 당첨을 목적으로 회원 탈퇴 및 재가입을 하거나 당구 게임의 기록을 위조 또는 위조 시도를 하는 경우

카) 기타 관련법령, 약관을 포함한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2.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 중 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닉네임(이미지포함) 등을 사용하는 경우

나) 회사 및 이용자들을 비방, 모욕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한 경우

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라)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유포하거나 링크 시킨 경우

마) 개인정보 유포, 범죄와 결부, 위법한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바)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사)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 등 상업적 이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아) 타인의 정보를 도용, 사칭, 허위사실 유포를 하는 경우

자) 동일 또는 유사한 게시물이나 댓글을 연속으로 등록하는 도배 행위를 하는 경우

차)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카)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타)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제3자로부터 게시물 등이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침해, 초상권 및 사생활 침해 등의 문제로 게시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 받은 경우, 해당 게시물이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게시물의 임시 게시중단 또는 삭제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우려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의 임시 게시중단 또는 삭제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게시물이 임시 게시중단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회사에게 게시물의 재 게시를 요청할 수 있고, 재 게시 요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의 판결, 조정, 화해, 합의 등이 이루어진 경우 회사는 해당 결정에 따라 게시물의 게시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에 속하는 회원에게 회원 제재(서비스 이용 제재)를 할 수 있으며, 회원 제재는 게시물이나 댓글 등록 금지 또는 로그인 이용 금지 등의 조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계약의 해지/회원탈퇴)

1.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은 종료됩니다.

다)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한 회원은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대회의 경품이나 이벤트 중복 당첨 등의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 탈회 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에게 통보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는 소명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 다)항의 경우 통보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에게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회원에게 이용제한의 사유가 있는 경우

다) 회원에게 파산, 금치산, 한정치산, 회생, 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가 있거나 사망, 실종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 기타, 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이용계약 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포인트 적립)

1. 포인트는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및 콘텐츠 기타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회사가 주최하는 각종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상품 또는 콘텐츠를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단, 포인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회사의 쇼핑몰 참여사가 아닌 곳과 회사 및 참여사의 사정, 정책에 따라 회사 또는 참여사의 일부 영업점, 일부 온라인 몰의 경우 적립을 위하여 추가적인 요건이 필요할 수 있으며, 적립이 불가 하거나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쇼핑몰 홈페이지 및 해당 참여사 영업점이나 온라인 몰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합니다.

4. 포인트는 구매 시점에 자동 적립을 원칙으로 하나, 일부 참여사의 경우는 해당 참여사가 요구하는 방법에 의해 추후 적립됩니다. 단, 환급형 포인트는 회사와 참여사가 별도로 지정한 방식으로만 지급됩니다.

5. 포인트는 유형 및 적립 사유에 따라 유효기간을 가지며, 유효기간을 경과한 경우 소멸됩니다. 유형별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쇼핑몰 적립금 : 적립일로부터 365일

- 쇼핑몰 할인쿠폰 : 쿠폰에 기입된 날짜

6. 기타 이벤트 등에 의해 적립된 포인트 :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회사와 참여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포인트 사용)

1. 포인트를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이 포인트를 보유한 상태여야 하며, 쇼핑몰에서 사용 시 해당 포인트만큼 차감되어집니다.

2.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는 회사 또는 참여사나 제휴 영업점의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 포인트의 보유량과 최소 사용단위가 변경되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웹사이트 또는 브랜드 사이트(구두안내 포함)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됩니다.

3.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최초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것으로 포인트 사용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도 획득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나 회사의 정책상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포인트 지급 시점은 상품 구매 시 배송 완료 후 7일 이후에 자동 적립됩니다. 그외 이벤트 진행 또는 시스템 이슈로 인한 추가 지급은 관리자에 의해 별도의 지급 처리합니다.

6.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100포인트 부터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 11 조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1.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을 받은 후 7일 내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포인트는 본 약관 9조 5항에 따라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에 해당 일 단위로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중 소멸 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익월에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SMS 또는 Email 등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발송합니다.

3.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회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나 참여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4.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차감)됩니다.


제 12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에 의한 포인트 처리)

1. 본 약관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및 회원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2. 이용자의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 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원 또는 부정 적립 동조자는 회사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 3 장 쇼핑몰 홈페이지

제 13 조 (쇼핑몰 홈페이지 개요)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쇼핑몰 홈페이지에 속한 웹사이트들을 운영하며, 회원이 쇼핑몰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있어 본 약관의 조항들을 적용합니다.

2. 쇼핑몰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본 약관에서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 14 조 (쇼핑몰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 및 중단)

회사는 본 약관 제7조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몰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의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7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개별약관 및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제반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 등의 방식으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고, 만약 회원이 이러한 고지의무를 게을리하여 손해가 발생했을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회원의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는 등의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온라인 몰 운영

제 18 조 (몰의 운영)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제 19 조 (구매신청)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가)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나)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주소(또는 휴대폰번호) 등의 입력

다)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 방법의 선택

www.bravobshop.com 몰”의 진입 권한은 다음과 같이 규정됩니다. 권한 변경 30일전에 고지하며, 진입 권한이 변경되더라도 쇼핑몰 적립금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가) www.bravobshop.com 진입 권한은 비회원 및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나) 회원 별 진입 가능 여부

회원 분류 가능 여부

비회원 가능

회원 가능


제 20 조 (결제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결제방법은 신용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간편결제가 있으며 각 유료서비스마다 결제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1항의 수신확인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22 조 (재화 등의 공급 및 환급)

1.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의 대금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3 조 (청약철회 등 및 효과)

1.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4.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24 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몰”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몰”이라고 합니다.

2.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 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 6 장 기타


제 26 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 항목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 “개별 약관” 이라 함)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 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 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27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Email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8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부서를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9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은 2021. 03. 17부터 시행합니다.


  • 고객센터

    BRAVO & NEW

    02 6978 5768
  • BRAVO b shop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6길 21 B147
    대표 : 서동욱 사업자 등록번호 : 291-88-0001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강남-0276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성현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21 BRAVO&NEW.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